주부의 삶/오늘의 리뷰

차칸철봉 치핑디핑, 홈짐 턱걸이 리뷰

박육아 2021. 8. 16. 20:11
반응형

작년 코로나 대유행시 헬스장 영업금지로 인하여 구매한 홈짐용 차킨철봉을 리뷰하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1년전 12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만 지금은 철봉만 17만원으로 가격이 올랐네요;; 코로나로 인한 홈짐 열풍이 대단한가 봅니다

방 한구석에 아래 사진처럼 더차칸 철봉을 설치하였습니다 100% 조립이고 문제 없이 혼자서 조립이 가능한 제품입니다

저는 케이블을 따로 구매하여 설치하였습니다(케이블은 차칸 제품 아닙니다)

케이블용 원판은 당근마켓으로 싸게 구매하였습니다 싼만큼 녹이 많이 있네요

그립도 2가지 쌌지만 저는 줄 그립만 쓰네요

이걸로 케이블 푸쉬다운 혹은 케이블 암풀 다운을 합니다

그리고 차칸철봉의 턱걸이는 제가 선호하는 일자형 그립입니다 강철 재질이고 바닥 견착이 잘되어 흔들림 없이 턱걸이를 할 수 있습니다

물론 기구 중앙에 딥스 그립이 있어 딥스도 가능합니다 어깨 불편함 없는 너비지만 따로 설치한 케이블이 걸리적거려 딥스는 안하는 편입니다

개인적으로 케이블을 설치한 건 정말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며 자기 의지만 있다면 옷걸이, 빨래 건조대가 아닌 제 기능을 할것입니다 저는 잘 이용하고 있으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