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부의 삶/오늘의 리뷰

오늘의 야식) 취영루 군만두 리뷰

박육아 2021. 7. 28. 13:31
반응형

현재 냉동만두 시장은 비비고가 근본이고 비비고가 원탑이다 나 또한 인정하고 비비고를 애용한다 하지만 모두가 비비고를 택할때 한번쯤은 다른 브랜드를 먹고싶다는 생각에 취영루 군만두를 사보았다

취영루는 아시겠지만 중식당 프랜차이즈로 우리 동네에도 큰 매장이 있고 자주 가는 드곳이다 중식 근본 프랜차이즈에서 개발한 군만두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다

근본 군만두를 평가하기 위해서 근본에 가까운 조리를 하려고 한다

기름을 넉넉히 두르고

구워주면~!

군만두가 된다

군만두로는 부족해서 불닭볶으면도 같이 섭취하였다

맛은 다른 군만두 브랜드와 차별점이 없었다 그냥 내가 아는 그 맛 딱 그 정도였다 비비고보다 가격이 싸다면 재구매하겠지만 가격이 같다면 근본 비비고를 구매하지않을까 싶다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