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토스로 미국 OTC(장외거래) 하는 방법 feat 파페치

박육아 2023. 12. 27. 14:13
반응형

어떻게 이 글을 쓸 수 있는가...그렇다 내가 투자한 미국 주식이 상폐를 하게되었다...쿠팡이 인수한다는 뉴스에 물을 탔는데 바로 거래정지 후 상폐를 하게되었다

보통 피인수 기업은 떡상인데 쿠팡이 구주 매수 없이 사업권 / 인프라만 인수하는 방식이라 이렇게 망하게되었다 파페치 CEO 개객기...

상폐되면 사진처럼 토스에서 판매방법을 자세히 설명해준다 미국 주식은 상폐되면 OTC마켓(장외거래)로 넘어가게 된다 이전에는 토스에서 OTC거래가 안되어 다른 증권사로 이전 후 판매했다고 하나 이제는 토스에서도 매도가 가능하다

설명을 보면 12/20상폐처리되서 OTC로 넘어갔지만 토스에서는 이틀 뒤인 12/22부터 매도가 가능하다고 한다 강제 존버이다...다른 증권사는 당일부터 매도가 가능하다고 하는데....

OTC 시세늠 위불(Webull)이라는 주식 어플에서 확인이
가능하다(실시간 시세는 아니고 15분 정도 시차가 있다) 위 화면은 위불에서 확인한 파페치 시세이다 첫날 -95%를
맞았다 하하하하

12/22 나는 0.03불에 전량 정리하였다...매도 방법은 기존 토스거래와 동일하며 시장가로는 잘안팔리니 지정가로 매도하시길 바란다ㅠ

이 게시글은 수백만원이 희생한 글이므로 광고 한번만 클릭해주세요....ㅠ

반응형